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배1호가 부인에게 과도하게 집착하는 사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1. 25. 12:55

    >


    가수 베하나호는 올해 내가 63세에 그친 첫 980년 뮤직' 보면서'로 데뷔했다. 다음 첫 985년 화가 송그이 예 씨와 백년 가약을 맺었다. 송귀예 씨는 서양화를 전공한 화가로 유명하다. 과거 한 방송에 출연한 배하나호는 부인에 대한 지나친 집착 때문에 직접 병원을 찾았다고 고백해 주위를 놀라게 했다. 이날 배하나호 부인 성귀예 씨는 나는 손가락 하나 까딱하지 않을 정도로 남편이 다 해준다. 평소처럼 전화해서 내가 먹고 싶은 걸 물어보고 사줄게라고 남편 배하나호를 언급했다. ​하면 베하나호는 "아내에 하루에도 첫 0~20통씩 전화를 하고 그와은심을 갖는 게 스스로도 병 같고 병원까지 찾았다. 의사는 의처증이 아니라 지나친 사랑의 표현이라고 진단했다고 말했다. 이어 내게는 돈도 없고 과인도 많고 무명에다 학력도 제대로 없어 미대 출신의 아내가 갑자기 떠날까 봐 불안했다며 아내 때문에 우울증도 겪었다고 고백해 놀라움을 표시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