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티스토리 애기드센스 하나6하나만에 통과하는 방법 (애기드고시통과했어요!)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9. 03:59


    >


    그 전에 앞의 내려감


    ​ 티 스토리에 글을 올리기 시작해서 며칠 후(후)에 크글에들 감각을 신청했으며 하나/5개 스이우오은하게 불허의 가을을 받고 곧 다시 신청을 한 뒤 하나 6하나로 호카메하나이 왔습니다 으아아앙아크 아아ᄋᄋ아! 다른 분들은 허가목 하나는 빨리 온다고 하셔서 메하나가 계속 안오고 절망 속에 있었는데 허가목 하나가 왔네요!


    >


    꿈결에 꿔서 틀렸다고 생각했어요.네이버의 어린이용 포스트는 합격하기 쉽지만, 어린이용 이도센스는 합격하기 어렵기 때문에 어린이용 이도 시험이라고도 한다고 합니다.따라서, 대체 어떻게 하면 좋을까하고 감정하고 있었는데 합격!


    >


    네이버 블로그는 "아기도 포스트"라는 머캐팅이 있지만, 사실상 수익이 적고, 최근에는 네이버에서도 아기도 포스트의 머캐팅을 본문에 배치할 수 있는 모습을 보였지만, 별 차이는 없어 보였습니다! 그 때문에 티 스토ー리에키도우셍스을 따기 때문에 티 스토리에 가입한 뒤 아내 sound의 블로그에 쓰기 시작해서 하나 0개 정도 문장을 작성한 뒤 곧바로 에키도우와ー도을 신청한 결과 한가지 주간 1정도가 지난 한개/51일 가입을 승인할 수 없다는 눈 1이 왔습니다 ㅜ_ㅜ누구는 이틀 만에 했다는 사람도 있는데 제가 사건이었을까요?​, 유튜브는 수익 창출 조건이 구독 회사의 하나 000명 시청의 때에 4000테테로인 네이버 tv의 경우 구독자 300명 시청의 때에 300대 테러라는 명확한 기준이 없지만, 티 스토리는 명확한 기준 이본의 조건이 본인의 오지 않았기 때문에 아래에 설명하는 대로 꾸준히 승인이 나올 때까지 작성할 수밖에 없습니다.​


    아이의 고시에 허가되지 않았던 이유를 되돌아 보면 일. 하나의 주제가 아니었다.2. 문장의 개수보다 문자 수가 적었다.(문이 0개 정도이지만 문장의 문자 수는 한 000개를 겨우 넘어섰다. 글이 많은 영토 자수 일 000개라도 그에은츄은아지눙게 아닌가 추측한다.솔직히, 제가 소견해도 떨어질 것 같았어요.


    >


    구글 에드센스는 이미지가 들어가는 선전 로클릭과 노출 수만으로 수익을 얻는 구조라고 합니다.네이버보다 수익이 더 좋은 아이드센스 꼭 잡고 싶어요.저도 그랬어요.그리고 오가의 매일은 아이드센스 관고의 승인을 받는 비결에 대해 나만의 비결을 알려드립니다!


    그ー글에키도우셍스 광고 승인을 받은 법 1. 꾸준히 111문을 죠크할 제외하고 매 1 1글을 쓰기를 했습니다 111글을 쓴 어려운 분은 예약 기능도 있습니다, 꼭 하지 않아도 된다는 글도 있고 나는 하루를 제외하고 매 1 했어요 '_', 2. 문자 수 1000자 이상, 네이버 자수 강한 것을 잘 찾아 넣고 계속 체크한 요쵸 sound문을 적을 때부터 끝까지 매번 1000자 간신히 모면하고 작성하셨더군요 ㅠ 3. 하나의 주제로 한 두개 빼고는 하나의 주제로 작성했습니다 4)복제의 부착 금지 복사의 부착 금지로 한자 한자 쓸 필요는 없어요 다른 분들은 그렇지만 나는 절대 그러지 말고 필요한 정보를 1단 모두 붙어 둔 후부터다 5. 사진은 3-4개씩만 6. 글이 20개 이상 되어야 한다.어쨌든 나도 이제 본격적으로 티화 블로그를 시작해볼게 앞으로의 시간에는 애드워드 신청 방법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의 글을 읽어 주신 분들 모두 행복하세요!​ 티이에키 광고를 붙이고 싶어서 매 1 1000자씩 문을 적하면서 잘하고 있는 연봉인 계속 걱정한 티이에키 작문이었는데 오 한상차림다고 하던데 나의 글을 보고내가 하던 대로 하면 반드시 허가해서 오래 걸려도 불안하지 마세요!!나도 하지만 여러분도 있습니다!!!


    저는 하나라도 통과했는데 앞으로도 계속 포스팅 할 것 같아요감사합니다




    T-Inter 내용 회원가입 및 블로그 개발에 관한 이전 포스팅은 아래를 클릭해주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