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왓챠플레이 미드추천 체르노빌 실화기반이라니 대박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1. 21:00

    저는 평소에 미드를 즐기는 편입니다.그래서 주위 미드 추천도 많이 합니다.저는 솔직히 한국 드라마보다 미드가 더 재미있어서 금하나는 제가 애용하는 왓쳐플레이로 요즘 정주행 중인 체르노빌리미드를 소개합니다!♥ 너무 재미있는, 너무 재미있는, 존잼이니까 끝까지 봅시다.♥​​


    >


    실화를 바탕으로 했습니다.는 미드 체르노빌은 1986년 4월 1어 나는 체르노빌 원자력 발전소 폭발뭉지에을 다룬 5부작 믹크도라마에서 올해 5월 HBO에서 방영됬습니다 ​ 믹크에서도 매우 격렬한 드라마와 들오쏘 눙디왓챠프레ー에 체르노빌이 8월 141한국에서 처음 공개되 라 고요+넷플릭스에는 배^^


    >


    >


    미드 체르노빌은 미국 TV계의 아카데미 상급 2019의 에미상 최우수 미니 시리즈 상을 포함한 19부문에 노미네이트 됐대요 ​ 게다가 그 재미 있다는 왕좌 게이프니을 제치고 역대 최고 시청률 기록한 후, IMDb역대 최고 평점까지 기록했다니, 궁금해서 미치는데;;(네, 알고 싶은 것 못 참아 나는 바로 왓챠ー 플레이로!)


    >


    개인적으로 이런 장르에는 별로 관심이 없었는데 다들 재밌다고 하니까 실화기반이래. 궁금해서 더 보고 싶은 거예요.근데 이게 와쳐 플레이에 있어그럼 봐야지!


    >


    와, 직접 보니까 몰입도 최강;; 저 출근길에 체르노빌보다 지하철역 놓쳐서 지각할 뻔했잖아요.항상 가십걸,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이런 미드맨 줄 찬을 보고 체르노빌은 내 스타 최초 아닐까 생각했는데 왠지 재미있었어요.개인적으로 Mide의 아내소음에 입문하시는 분들도 재밌게 보실 수 있는 Midd라고 생각합니다.​​​​


    >


    우리 모두가 꼭 봐야 할 역사적 드라마인데다 연출과 연기, 제작 의도까지 모두 극찬받아서 마지면 한정 이 내용을 추천하고 싶은 미드라고 봐도 충분해요 그리고 이거 보면 왠지 방사능은 물론 핵, 원자력 발전소 이런 거 더 무서워져요- 오-게다가 이거 실화기반이라고...


    >


    저는 영어공부도 교재가 아닌 팝송이나 미드미드로 하기 때문에 왓쳐플레이를 자주 사용합니다.자막온오프도 가능하고 기능도 편리합니다만 이게 공부를 한다는 게... 미드(미드)에 푹 빠져버린다...앱없이 몬살아... 저 출근길 편... 혹시 왓챠프리미드 보실분 다른 미도 추천하실거 없나요?


    >


    그 밖에도 왓처 플레이에서는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 미드 등을 볼 수 있어요. 왓챠 플레이는 한 유저면 2주일 동안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통근의 도중, 쉴 때는 정말 재미도 체르노빌이 추천!!​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