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추천시리즈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3. 3. 11:18

    나는 넷플릭스 초보자야. 유튜브에 "이걸 봐라" "저걸 봐라"라고 쓰여 있었고 처음에는 교과서를 보듯 시청했습니다.기묘한 이 이야기의 워킹데드 등 추천하기보다 중도에 포기하는 경우가 많았다.특히 시리즈물이라서 계속 보면 재미있어도 가끔 위의 이유로 역시 소견보다 재미없어서 안보게 되는 경우가 많았다.개인적인 소견이지만, 시리즈는 첫째, 최근 시작하거나 시즌 2정도 나온 시리즈물을 추천합니다.그럼 아마추어인 제가 최신 밤을 새운 넷플릭스 시리즈를 추천하려고 합니다. 지극히 내 취향이니까 참고해주길 바래.


    >


    미스터리 스릴러? 더 OA였다.현재 시즌 2까지 방영된 작품이었다 겉치레말을 보면 뭘까 싶다.여주가 갑자기 자신의 타자 다리에서 뛰어내려 병원에서 깨울까 알고 보니 몇 년 전 실종된 맹인이었던 여주가 눈을 뜬 채 자신의 타자기의 이야기는 시작된다. 또 수지 네바 가지 못하는 또 하나의 세계 왜 그들인지 모르지만, 5명이 모여서 해야 한다 한 의식, 정말 따라서 OA는 후레이아라는 신비적인 여주인공의 또 다른 이름이었다. 보면 볼수록 궁금하고 차기작이 기대되는 스토리다.여기까지~


    >


    더 OA는 시즌 1이 쿳봉은 시즌 2까지 3년이 걸렸다고 하니 시즌 3은 언제 자신 올지 모르지만 다음 편을 열렬히 기다리고 있다. 뭘 봐야 될지 모르겠다면 강추한다.


    다음 편에서 계속...


    댓글

Designed by Tistory.